요즘 정신이 없어서 미루고 있다가 오늘 여유가 생겨서 바로 받았습니다! 사용가이드까지 엄청 세세하게 나와있어서 놀랐습니다. 정성이 느껴져서 좋았어요. 뭔가 1인기업 대표가 된것 같고ㅋㅋ 컨셉이 넘 재밌습니다. 이거저거 만져보면서 써보고 필요한 부분만 따로 묶어둘까 합니다. 업무하면서 작성만 잘 해두면 성과관리가 착착 된다는 점이 맘에 들었는데 이미 퇴사를 한지라 다음 회사에서 잘 활용해볼 생각입니다. 이직관련 메뉴도 꽤 되어서 차근차근 채워볼 예정입니다! 모든 근로자, 노동자분들 화이팅입니다!